파게티짜의 면발은 울지어다.

pagetizza.egloos.com

포토로그




S.H.F - 큐어 화이트 Max Heart ver. (두 사람은 프리큐어 Max Heart, 혼웹한정) S.H.Figuarts



안녕하세요.

혼웹한정으로 발매한 s.h.figuarts 큐어 화이트 max heart ver. 입니다.
두 사람은 프리큐어 맥스하트에 등장하는 전설의 전사로,
전 작인 두 사람은 프리큐어의 큐어 화이트가 강화된 형태이죠.
(시작부터 클라이막스?;;)

전작에 이어서 방영했기에 2학년에서 3학년이 된 유키시로 호노카가 변신을 합니다.
시간 차 때문인지 먼저 발매된 원조 큐어 화이트와 비교하면 여러가지가 바뀌어 있더군요.
(사실 애니에서는 별 차이가 없음;;)
이건 나중에 알아보도록 하죠.





제품은 큐어 화이트 본체, 각종 얼굴, 각종 손, 요정 미플, 스파클 브레스, 사진에는 없지만 전용 베이스 등으로 구성.
애당초 주먹으로만 싸우는지라 별 다른게 없습니다.

베이스는 어차피 안 쓰기 때문에(;) 늘 생략하네요;;






이름에 맞게 하얀 컬러가 기본입니다.
먼저 나왔던 원조와 비교해도 엄청 화려해졌죠.








얼굴은 웃는 얼굴, 환하게 웃는 얼굴, 화난 얼굴, 완전 화난 얼굴로 총 4개 동봉.
특유의 느낌을 살려 잘 나온 듯 합니다.





의상은 전작의 원조와 비교하면 많이 화려해졌습니다.
블랙은 사실 거의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배꼽티가 없어진 것만 보임;;;) 화이트는 확실히 파워업한 인상이 강하게 들더군요.





대략적인 팔 가동력.
상당히 괜찮은 가동력입니다.

그런데 관절 자체가 좀 느슨한 느낌이 드네요;;





어깨쪽 장갑은 기존의 방식을 채용했더군요.
사실 여러가지로 걸리적 거리긴 합니다만(;) 나중에 소개할 블랙과 비교하면 양반입니다. ㅠ.ㅠ;;





목도 2중 관절이라서 제법 괜찮은 가동력을 보여주네요.
아무래도 뒤쪽은 머리가 걸리적 거리긴 합니다만, 그리 불편한 인상은 없습니다.





머리카락 역시 기존 원조의 방식을 그대로 채용했기에
가운데 부분이 가동합니다.
머리카락이 전체적으로 풍성해져서 원조보다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더군요. ^^;;






대략적인 다리 가동.
치마이긴 합니다만 완전 퍼져있기에 가동에 방해가 되진 않네요.
오히려 블랙보다 가동하기 편합니다.
(그런데 팔쪽과 마찬가지로 이쪽도 상당히 고정력이 나약한 인상입니다. 단순 불량일 수도 있겠으나 여러가지로 봐서 그것만은 아닌듯..)





고관절 쪽은 회전 시켜서 다리의 각도를 잡을 수 있지요.
(그냥 여타 피그마의 방식.)





손목 교체는 손과 손 보호대를 연결해서 결합하는 방식.
참고로 원조의 경우 손 보호대와 손이 일체형이었는데
맥스하트 버전에 와서는 블랙과 같은 방식이 됐더군요.





큐어 화이트의 단짝 요정 미플.
호노카는 미플이 있어야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하트캐치 부터 요정을 넣어주더니 앞으로도 계속 넣어 줄 모양.







원조 큐어 화이트와의 비교.
(본격 유료 베타 테스트;)

작 중에서 1년의 세월이 흘렀는지라 키가 좀 컸더군요.
그 외에 눈이 좀 더 작아지는 등(;) 여러모로 나이든 티가 납니다. ^^;;
무엇보다 의상이 매우 화려해 졌다는게 눈에 띄네요.

사실 원조가 한정으로 나오고 맥스하트가 일반판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오히려 반대 상황이 되어 좀 놀랐던 추억이;;








빛의 사자! 큐어 화이트!!!!

그럼 액션포즈로~











원래 유술계열의 격투를 주로하고
엄청난 회전력을 실은 킥을 주력으로 싸우는데..

도저히 그 엄청난 회전력을 연출하기 힘들더군요. ㅠ.ㅠ;;
(씁, 어쩔 수 없지;)






스파클 브레스.

맥스하트 중반 쯤 가면 등장하는 강화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으로 필살기 강화용이긴 한데, 전반적인 능력치도 향상되는 듯.
사실 상 거의 무적에 가까운 아이템으로 악당 간부는(아마 3명?) 이걸 부수는데 목숨을 내다 버리기도 했죠;; ㅠ.ㅠ
(기억이 좀 가물 거리긴 한데.. 그렇게 힘들게 부순것 치고는 다음에 아무렇지 않게 다시 소환해 사용해서 좀 허탈한 느낌도;;; -> 그런데 상대도 상대지만 위력이 약화되긴 한 것 같아서.. 처음에 나온게 프로토 타입이고 나중에 나온게 양산형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봤습니다.;)

본작의 모습을 잘 구현해 줬는데,
한가지 독특한 점이라면 연결부의 고리자체의 가운데가 나뉘어 있다는 점.
(블랙은 안 나뉨.)







장착 완료(;;;)






사실 장착하고도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는지라...(;;;)





이상, s.h.f 큐어 화이트 (Max Heart ver.)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조 큐어 화이트를 기본으로 하였는데다
자잘한 부분들이 더 좋아지긴 했는데..
단순히 뽑기운이 나빴던 건지 너무 헐렁거리는 느낌이 들더군요.
(참고로 블랙도 나름 비슷한 느낌이라서 그냥 전반적으로 이런거 아닌가 싶더군요.)

뭐, 원래 원조도 화이트가 더 헐렁거려서 그런지 몰라도..
(특히 허리쪽 힘 없는게 판박이인데... 아, 이건 이 시리즈 전체가 그렇긴 하네;;)
맥스하트 쪽도 화이트가 더 헐렁거리는 듯한 느낌이..(;;)
(아 정말 반다이는 비싼돈에 한정으로 상품 팔면서 이 정도 밖에 못하냐??)


그래도 가지고 노는데는 지장이 없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
팬이라면 괜찮은 제품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럼, 이만.





덧글

  • Toxin 2011/12/21 21:30 #

    와.. 두개 비교샷 보면 색상도 그렇고 복장 디테일도 그렇고 진짜 좋아졌네요.
    화사해진 느낌이 확 온달까..
  • 파게티짜 2011/12/21 21:43 #

    블랙은 좀 심심한데 반해서 이쪽은 정말 화려한 느낌이 와닿더군요. ^^;;
    맥스하트 버전과 비교하면 원조는 거의 내복 같은 느낌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한번 만들어 보는거야~

소박한 곳 입니다. ^^
여기가 어떤 곳이냐면
지른거 + @
질러질러


한때 믿었던 곳..


자주 가는 곳들
헤타레

GFF매니악스
玩具とか模型とか(일본그분)